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CALL 031-447-1555
    MON-FRI:09:30-20:00
    SAT:09:30-13:30
    (SUN,HOLIDAY OFF)
  • 백효주 2010-06-25 16:34:0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우와 일빠!!!!!ㅠㅠㅠ저 봉투에 받으면 기분 정말 좋을듯
  • 김정현 2010-06-25 17:06:2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스티커 간지나요!! ㅋㅋ완전이쁨~ ㅎㅎ
  • 김민정 2010-06-25 18:54:5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냐 너무해요ㅠㅜ 산지 얼마나 됫다고 저렇게 이쁜 사은품을ㅠㅠ
  • 박규리 2010-06-25 19:01:2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제발 제가 시험 끝날때까지만 팔찌이벤트해ㅋㅋㅋㅋㅋㅋㅋ시험끝나고사주기로 했단말야 ㅋㅋㅋ
  • BY UNNI 2010-06-25 19:51:4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미안해여 민정언냐ㅠ0ㅠ흐엉!!!
    신상으로 올리려던 팔찌를
    축구보고 와서 흥분되는 마음에 사은품으로
    확 올려버렸네여ㅠ0ㅠ!!
    이벤트기간 넉넉하게 생각중이니까!!!♡
    ㅈ ㅐ...ㅈ...ㅐ구...ㅁ..ㅐ^9^호호..
  • BY UNNI 2010-06-25 19:52:0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규리언냐!! 시험 언제 끝나세열>3
  • 이지민 2010-06-25 21:48:5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나셤끈나면 바로지를게요!!ㅋㅋㅋㅋ좀만기달려줘요><
  • BY UNNI 2010-06-25 22:12:5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oh oh!! 지민언냐!! 시험 잘보세욧!!!!!
  • 김규리 2010-06-26 12:14:0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옷 초창기때 가입하고 잊고살다가 문자받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렇게 예쁜옷이 올라와있을줄이야...
  • 이은이 2010-06-26 12:43:5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오ㅋㅋㅋ진짜 신상 이뻐ㅇㅋㅋㅋㅋ지르러감
  • 윤혜린 2010-06-26 13:17:0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 스티커 완전 예뿌여..신상 질러야겟ㄴ용!
  • 이혜련 2010-06-26 13:18:2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야ㅠㅠㅠ문자보내구 홍보하구 그러지마여~언니옷은내껀데ㅠㅠㅠㅠㅠ나만알고싶다고ㅠㅠㅠ
  • 김동희 2010-06-26 21:26:2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시험끝나면 옷살껀데 그때까지 팔찌이벤트해주세요ㅠㅠ오늘 문자답장했던人인데!!!!!독서실에짱박혀있다가 팔찌듣고 급흥분!!!!!!!!!
    7/2일에 끝나는데 7월첫째주일요일까지 하면!!!!!!!!
    난 이곳에 뼈를 묻을테야
  • 조세미 2010-06-26 21:26:5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자마자 바로 이벤트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언제까지해?ㅠㅠㅠ
  • BY UNNI 2010-06-27 10:17:4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일단 월드컵 본선기념으로 모든상품 무료배송이벤트를 했구요 16강진출해서 응원갔던 삼춘과 언니가 흥분한 나머지 상품으로 팔려던 팔지가 한순간 사은품으로 바꿔졌어여,ㅋㅋ
  • BY UNNI 2010-06-27 10:17:5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만약 8강에 진출하면 이번엔 어떤 이벤트를 할쥐.ㅋㅋ 하지만 만약에 8강에 실패하면.,,,이벤트가 바로 없어질듯해요.ㅠㅠ 무조건 8강 ㄱㄱ싱..(세계속에 작은나라 작지만 강한나라 대~~한민국~~짜짝짝 짝짝)
  • 최민경 2010-06-27 16:55:2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안타깝지만8강은실패..그래도 플레이는 우리가 훨씬더 잘했는뎅^^..단지심판과운이없었을뿐 ㅠㅠ
  • 박규리 2010-06-27 17:46:0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으으 ㅠㅠ 부처심판 ㅠㅠㅠ 정말 플레이는 우리가 주도였는데!! 많이 아쉽네여...하...
  • 김예지 2010-06-27 17:53:1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냐ㅠㅠ이벤트 다음주 주말까지라도 해주시면 안되용ㅠ ㅠ?제발..
  • 박세영 2010-06-27 19:31:5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냐 시험끝나고 옷 많이 지를 예정인데 팔찌 이벤트 7월 첫째주까지 해줘요♥ㅠ♥
  • BY UNNI 2010-06-29 07:45:5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월드컵 16강 진출기념 팔지 이벤트를 종료합니다.오늘 6월28일 23시59분까지 주문하신분들까지 적용되구요 더 나은 이벤트로 올께요,^^
  • 박효은 2010-06-29 08:40:5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스터커 갖고싶다!!!!주문하면 하나 넣어주실수있어여??ㅋㅋ
  • 2010-06-30 13:49:0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이제 상자로안하고 비닐이에여??
  • 강지은 2010-06-30 17:14:2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민트색깔♥ 좋아하는색깔 >ㅡ< 넘 이뿌당 ㅠㅠ
  • BY UNNI 2010-06-30 22:46:0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스티커 원하시면 주문하시구 문의 남겨주세용:) 넣어드릴께유!
    이제 상자말구 비닐포장해 나갑니닷!!
  • ㅠㅠ 2010-07-01 13:16:5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아..팔찌 ㅠㅠㅠㅠㅠㅠ흐엉.....이벤트 언제끝날지 몰라서 미루고 미루다가 못질럿더니 팔찌를 못만나게 됫네여 ㅠㅠ ㅠ ㅠ 흐엉
  • 김정민 2010-07-01 21:50:2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ㅠㅠㅠㅠ저두시험끝나고옷사기로했는데 이벤트끝이라니.. 시험 끝나구 옷 살게욘 업뎃 많이 해주세용~~♡
  • 이수연 2010-07-03 02:03:2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월드컵이 이렇게 빨리 끝날줄은 몰랏어요...ㅎㅎㅎㅎㅎ
  • 으왕 2010-07-04 19:48:4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저 새로왓써요!!
  • ㅎㅎㅎㅎ 2010-07-04 19:49:2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옷이너무이뻐성 ㅠㅠ !! 담에 구매하게써요 !!
    근데 믿을만한거죠..?
  • ㅋㅋㅋㅋ 2010-07-06 14:33:2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냐 솔직히 언니옷처음생겻을땐..진짜좀촌스럽고(?)ㅂㄹ엿는뎅.....지금은진짜이뻐요 ㅋㅋㅋㅋㅋ진짜스타일도내스타일이고 이쁘고 가격도 초심그대로 싸고ㅠㅠㅠ언니옷진짜요즘대박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만가면진짜대박날꼬예여 저이거수련회가기전에 엄청지를꺼임여기서 ㅋㅋ ㅋ존나좋군ㅋ 언니옷사랑해여......♥
  • 호호 2010-07-06 18:37:5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난 시험기간에도 불구하고 따끈따끈한 신상을 질렀어여 언니ㅠㅠㅠ저 착하져 옷이 품절될까봐 도저히 시험끝날때까지 못기다려서ㅋ..ㅋㅋㅋ..덕분에 팔찌도받고 기분 업업!
  •   unni 2010-07-09 01:46:4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촌스.ㅋ.ㅋ.ㅋ...어머ㅓㅋㅋㅋ
    슬프지만 동감...붐업!!!!!!!
  • 홍예린 2010-07-09 20:52:3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코너무이쁘당...........!!
    스티코색깔...내가너무조아하는민트색 > <

    오잉ㅇ몰랏는데스크롤바색깔도민트색이눼여 ㅋ
  • BY UNNI 2010-07-09 20:59:0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저도 민트덕후에염>3<
  • 승리 2010-07-10 12:11:1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색깔예뿌요 ㅋㅋ
  • 김지영 2010-07-12 03:35:2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옷 너무 좋아영
  • ㅋㅋㅋ 2010-07-15 01:26:3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위에댓글단앤데여 ㅋㅋㅋ 옛날에..쪼끔..그랫엇는데 지금은 전혀아니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마세여 하..지금넘조음 딱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배준휘 2010-07-16 10:43:2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브금...넘조아옇
  • 서유민 2010-07-16 16:59:4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으왕 스티커이뻐요ㅎㅎㅎㅎ민트색
  • 김정현 2010-07-24 15:40:2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허릉 레알이뻐 나 민트덕훈데 ㅜㅜ흑..근데 앵글삭스 그거이벤트다신안하나용...ㅜㅜ
  • 김정현 2010-07-24 15:40:3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크로스백사고싶은데 앵글삭스에 미련이남아..흑 ㅜㅜ
  • 손은혜 2010-07-27 17:13:5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이쁘당ㅋㅋㅋㅋㅋㅋㅋㅋ나민트색지짜좋아하는뎅
  • 언니옷 2010-07-27 17:33:5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으헝 민트색이였는데ㅠ^ㅠ 새로 만들면서
    하늘색이로 바뀜...다음엔 보라색 도전하려규...
  • 이경희 2010-07-27 19:49:3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나 보라색 짱 좋아하는데! 민트랑 하늘색도 너무너무 예쁘지만ㅎㅎㅎ
  • 안예진 2010-09-23 15:44:3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색깔 귀엽다ㅋㅋㅋㅋㅋㅋ
  • 신유빛 2010-09-26 01:42:1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 민원미 2010-09-26 21:08:4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스티커 색깔 완전 예쁘다 ㅜㅜ
  • 조아영 2011-08-02 18:09:5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ㅠㅠ인제 이거안와 ㅠㅠ엉엉
  • 김다혜 2011-11-05 21:54:2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최혜령 2011-11-05 21:54:2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정지영 2011-11-05 21:54:2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김재희 2011-11-05 21:54:3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서혜원 2011-11-05 21:54:3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최혜령 2011-11-05 21:54:3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김아름 2011-11-05 21:54:3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장현진 2011-11-05 21:54:3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소라 2011-11-05 21:54:4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박은지 2011-11-05 21:54:47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최형미 2011-11-05 21:54:5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김정연 2011-11-05 21:54:5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장현진 2011-11-05 21:54:5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서혜진 2011-11-05 21:54:5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몽훤 2011-11-05 21:54:5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늦었넹.........^ㅜ.ㅜ.
  • 아무개 2011-11-05 21:54:5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이현지 2011-11-05 21:55:0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BY UNNI 2011-11-05 21:55:1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무서운 여자들.........다섯분께 적립금 넣어드릴께요~
  • 김하린 2011-11-05 21:55:3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최소은 2011-11-05 21:55:4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이유지 2011-11-05 21:56:4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이윤정 2011-11-05 21:56:5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호
  • 이윤정 2011-11-05 21:57:0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여기다 하는 거였군요..........
  •   KONGUNNI 2011-11-05 21:57:3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립금 지급해드렸어요~ 저 따른곳에서 혼자 놀고있었네요^_^
  • wㅋㅋ 2011-11-23 22:36:2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야홍
  • 언니언니ㅣ 2012-04-10 17:55:0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왜이거요즘엔안와여?ㅠ0ㅠ!!!!!
댓글 수정

P/W

/ byte

Comment : Unauthorized Users
    댓글 입력
  • Name : P/W :
  • OK!
  •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Comment : Unauthorized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