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CALL 031-447-1555
    MON-FRI:09:30-20:00
    SAT:09:30-13:30
    (SUN,HOLIDAY OFF)

서른한번째


 

 

늦게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한 김에
따끈따끈한 사진 올려드리고 퇴근합니덩 (_ _)
사진의 제목은 ' 오늘_식판은_내가_치운다_by삼촌 ' 이에염
사무실 옆 건물 식당에서 요렇게 옹기종기 밥을 먹는데
그냥 얌전히 먹으면 재미가 없죠.....
다 먹고 가위바위보 해서 진 사람한테 식판 몰아주자고 삼촌이 그래놓구 삼촌이 걸렸다는
다들 빛의속도로 도망가고 혼자 남은 삼촌 '3'.....
허탈함이 등 뒤에서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
그러게!! 꼭 하자고  하는 사람이 진다니까ㅋㅋㅋ...




( 다이어리 올리려면 항상 뭔가...어마어마한 스토리를 올려야 한다는 압박이 장난이 아니였는데,
이로써 사진 한장만 투척해도 '나는다이어리다' 라는거 도장 콱!!!!!!!!!!
이렇게 소소한 일기도 자주 올려드릴께용 -3- 자주 들려줘여 언니들...
너무 졸려서 계속 쓰면 더 재미없어질 것 같아....저는 집에갈께용 빠이용 언니들 ♥ )

 

 

 

 

 

 

 

 

 

 

 

  • 변수영 2011-11-23 03:31:1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나설마일등임?
  • 변수영 2011-11-23 03:32:0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밑에 owner 오타났다고 말해줄라구요... 그냥그렇다구요.. 고의적인 오타면 뭐 말구요.....
  • 언니옷 2011-11-23 03:48:1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와...감사해요...안알려주셨으면 며칠 이불 빵빵 찰 뻔
    바로 수정했어용 고마워용 -3-
  • 김보라 2011-11-23 09:15:1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 그럼 난 2등해야징ㅋ
  • 몽훤 2011-11-23 10:28:2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삼촌....맨날 당하고 사는거 같아...ㅠㅠ
    ㅋㅋㅋㅋㅋㅋ식판정리는 몰빵이진리죠ㅋㅋㅋㅋㅋ
  • *.* 2011-11-23 12:55:4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우왓 홈페이지 더 예뻐졌네용!!!!^ㅇ^ 식판 몰아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딩때 생각난다능..
  • 윤보미 2011-11-23 14:15:4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홈페이지 짱이뻐!!!!!!!!!!
  • 강금지 2011-11-23 14:54:5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아삼촌ㅠㅠㅠ슬프다갑자기ㅠㅠㅠㅠㅠㅠㅠㅠ:)
  • 박선영 2011-11-23 17:10:0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zzzzzㅋㅋㅋㅋㅋㅋㅋ삼촌ㅠㅠ
  • 와우 2011-11-23 17:27:1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홈페이지 짱예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민지 2011-11-23 18:49:5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우왕 반찬완전만타 ㅠㅠ
  • 와우 2011-11-23 19:18:2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ㅋ근데 삼촌남 불쌍하네요ㅠㅠ
  • 이지은 2011-11-23 19:59:4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ㅠㅠㅠ지금 올라오는 신상들 다 이뻐여ㅋㅋㅋㅋㅋㅋㅋ어제샀는데ㅋㅋ크ㅡㅡ
  • 김송이 2011-11-23 20:39:37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삼촌이아직 식판갯수를 못 보신건아닌지...ㅋㅋ
    앞모습이안보이는데도 왜 활짝 웃고계실거같지??
  • 2011-11-23 21:01:5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촌어떡해요..ㅠㅠ근데홈피더이뻐짐!!심플ㅎㅎㅎㅎ
  • BY UNNI 2011-11-23 21:42:14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쓸한 삼촌의 등판...
    결국은 착한 언니들이 도와줬어용ㅎㅎㅎㅎㅎㅎㅎㅎ
  • 배고픔 2011-11-23 22:16:5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ㅋㅋ재밌따
    부담덜으세요ㅋㅋㅋㅋㅋ
  • zzz 2011-11-23 22:32:0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삼촌 어떡해요 ㅠㅠㅋㅋㅋㅋ 언니옷에서는 항상 훈훈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일기 소소하더라도 자주자주 올라왔음 좋겠어요*.*
  • 설윤 2011-11-23 22:39:0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 삼촌어떡해요ㅋㅋㅋㅋㅋ
    착한 언니들이 도와줬다니 다행히네요~ㅋㅋㅋ
    역시 훈훈돋는 언니옷ㅋㅋ
  • 진아 2011-11-25 17:50:47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맨날맨날들리고있다는!!ㅎㅎ
    삼촌ㅋㅋㅋㅋㅋㅋㅋ
  • 우왕 2011-11-26 08:53:3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삼촌.. 이렇게 앞에 써보는건 처음이당
  • 언니옷 2011-11-27 14:35:1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옷 요새 왜이렇게 비싸졌어요... 저 모찌야상 다른데서 69500원에 팔던데...
  • 언니옷최고 2011-11-27 16:10:50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ㅎㅎㅎㅎ 언니옷 요즘 분위기도 좋고 홈피가 너무 이뻐요 !! 다이어리 올때마다 훈훈해보여요 ㅎㅎ ~
  • ㅋㅋㅋ 2011-11-27 18:49:2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겨요 2!1111111111111삼촌 ㅋㅋㅋㅋㅋㅋ
  • 채단비 2011-11-27 23:23:1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아 성이같은 삼촌 힘내세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둔씨 2011-11-28 17:32:23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악ㅋㅋㅋㅋ귀여우시다^.^♥
  • 임연우 2011-11-30 11:57:1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마자여ㅋㅋㅋㅋㅋㅋㅋㅋ꼭 하자는 사람이 걸리졍ㅋㅋㅋㅋㅋㅋ
  • 아ㅣㄴ우ㅡ 2011-11-30 12:54:2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가위바위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고딩언니 2011-11-30 19:13:2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언니 원피스좀 많이 입고해주세요 ㅠ
  • 원피스want 2011-11-30 21:37:5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헐 저도 그생각했음.. 언니옷 원피스 입고좀많이해주세요..ㅠㅠ*
  • 권민경 2011-12-16 23:07:2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다이어리 보다가 ?!!?ㅋ 해서 맨날 들리고 했었는디 ㅋㅋㅋ
  • 김나윤 2012-01-18 17:58:27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삼촌힘내요ㅎㅎ
댓글 수정

P/W

/ byte

Comment : Unauthorized Users
    댓글 입력
  • Name : P/W :
  • OK!
  •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Comment : Unauthorized Users

INSTAGRAM @ unnilook